티스토리 뷰

80년대팝송듣기 무료감상

**&& 2022. 12. 5. 10:22

80년대팝송듣기 공짜감상

어서오세요.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쉽고 간단하게 그시절의 올드 팝송을 감상 해볼수있게 소개를 해주도록 할까하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보고자 할 노래듣기는 빌보드차트 1위곡들과 감상하기 좋은 명곡들 모음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80년대팝송듣기
80년대팝송듣기

아련한 옛 추억을 전부 불러일으킬 만한 80년대팝송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대단히 대표적인 팝송들이 전부 흘러나오도록 되어 지죠. 여러분들도 정말 마음에 드실겁니다. 지금 다시 한번 들어보는데요. 한곡 한곡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히트곡들이 전부포함되어 있네요.

80년대팝송듣기
80년대팝송듣기

워낙에 알려진 팝송들이라서 전부 한번쯤은 들어 봣을거에요. 국내의 연속극나 영화 또는 CF에도 많이 삽입이 되어 지게 되어 흘러나왔던 곡들이거든요. 이러한 식으로 준비를 해본 곡들 감상 하고 있으면 아련한 당시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도 드실거에요.

80년대팝송듣기
80년대팝송듣기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드디는 전부 두편으로 준비해보았네요. 먼저 감상하실 노래듣기는 1980년대 빌보드차트 1위를 차지했었던 흘러간시절의 팝송들 모음이에요.

벌써 30년이나 지나간 곡들인데요. 이 방법으로 30년이나 흘러간 그시절의 팝송들을 들어 보고 있으 면 감회가 엄청 새로울건데요.

그리운 그리운 추억들도 모두 떠오르게 되기도 하고, 그리운 사람들의 얼굴도 하나둘씩 스쳐지나갈거에요.

이번엔 아련한 그때쯤을 떠올리게 해주시는 앨범과도 같은 80년대팝송들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감 하시기 바래 보면서 이만 저는 물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