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 보고싶다 [ LIVE ]

**&& 2022. 6. 26. 15:28

김범수 - 보고싶다 [ LIVE ]

이번에도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당분간 비가 너무너무 내리더니 이젠 폭염이 시작이 되는것 같네요. 오전인데도 매우 무더운것같네요. 이번엔 서정적인 발라드를 준비해드렸는데요. 사적으로 엄청 좋아하고 있는 곡이기도한데요.

김범수 - 보고싶다
김범수 - 보고싶다

오늘 설명를 해 보는 노래는 2002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랍니다. 3집에 수록 되어 졌던 김범수 보시고싶다를 준비해드렸는데요. 이곡은 김범수씨 한다면 떠오르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히트한 노래중 한노래 이기도하지요.

김범수 - 보고싶다
김범수 - 보고싶다

오늘 이 시간에는 라이브와 뮤직영상를 함께 볼 수가 있게 준비해보았어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설명해 보는 뮤직영상로도 한번 보신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뮤직영상가 한편의 영화함께 전개가 되는데 노래가 참 잘어울려요.

김범수 - 보고싶다
김범수 - 보고싶다

또한 그 밑에에는 라이브 비디오도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 즉시 들어보기를 해보면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저또한 즉시 다시 감상 해보고 있죠. 마땅히 명곡이라고 하는 생각이 다시금 드시게 하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본좌급 보컬리스트중 한분입니다. 4대 천왕중 한분으로 분류가 되어지거든요.

발라더의 교과서 같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하죠. 가수로 대뷰를 준비하시면서 맨날 8시긴 이상씩 연습실에서 노래들을 불렀다고 하더군요.

타고난 성량과 피나는 노력으로 이루어진 실력인것 같기도해요 바로 상단에는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는 김범수 보시고싶다 인데요. 이번엔 서정적인 노래 준비해봤는데 겨울에 더 어울리는 노래지만 이번엔 이곡이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