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화노래 듣기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준비되어 지게된 노래들은 총 40노래랍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들 반가우신 분들 많을 겁니다. 워낙에 알려진 음악들인데요.

영화음악듣기

영화가 관심을 하게 되어지시면 그에 따라 OST들도 큰 인기를 얻기 마련인죠. 오늘은 영화의 감동을 다시 느껴보실수 있는 OST들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모두 40곡이 수록이 되어있는데요. 인기순으로 40위까지 있어요.

영화음악듣기

저도 가끔은 영화노래듣기를 하곤 하는데요. 영화의 감동이 새록새록하게 떠오르기도 한데요. 내용은 잘 기억은 안날지라도 영화에 사용이 되어지게 되었던 특정 음악을 들으면 명장면들이 생각이 나더군요

영화음악듣기

아마 오늘 오신 열버분들도 듣게 되시면 정말 반갑고 만족스러우실건데요. 예전에 연예가중계에서 순위를 꼽은적이있었는데 그때 조사에 나왔던 순서를 바탕으로 만들듯 한데요. 1위부터 20위까지 감상해 보도록 할까요.

위에는 1위부터 20위까지의 노래 곡들입니다. 1위는 타이타닉이 차지를 하시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을 했던 영화라서 국내에서도 잘 유명한 노래 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1윌르 한듯합니다?

또한 아래 비디오을 통해서는 21위부터 40위까지의 노래들을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 주로 영화의 명장면들과 함께서 들업쇨수가 있답니다. 저 또한 모두 감상을 해보고있는데 마땅히 매우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많이있는데요.

이러한식으로 영화에서 나왔던 음악들을 감상 하고 있다보니 다시 보시고 싶어지는 영화들이 몇편 생겼는데요. 공휴일에 시간을 내어서 몇편 봐야겠네요. 그리고 듣다보니 안본 영화도 몇편 있더라고요. 방문자분들도 음악 감상 하고 공휴일에 옛날영화 몇편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