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휘성 night and day 뮤비듣기

**&& 2022. 7. 27. 22:35

휘성 night and day 뮤비/듣기

이번엔 정말 멋있는 노래들을 준비했어요. 이번 에 감상하실 노래는 바로 휘성씨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네요. 가창력이 좋은 가수중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한분이랍니다. 노래스타일도 참 다양하시는데요. 이러한 노래가 특히 잘어울리시죠.

휘성 night and day
휘성 night and day

오늘 들어볼 곡인 휘성 night and day는 2014년도에 발표가 되게 되어진 곡인데요. 이번엔 뮤직영상와 라이브를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특히 뮤직영상가 영상미가 엄청나게 좋죠. 뮤비를 보다 더보니 반가운 얼굴들도 보이더라고요.

휘성 night and day
휘성 night and day

뮤비에는 걸스데이의 유라씨 또한 틴탑의 캡씨가 출연을 해주셨습니다. 중간중간 휘성씨의 모습도 보이시는 뮤직동영상인데요. 영상미가 최고로 좋은것 같습니다. 또한 휘성씨의 저런 정장 스타일도 너무 잘어울리시더군요.

휘성 night and day
휘성 night and day

또한 LIVE로 들어 보실수가있도록 함께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휘성씨의 노래는 따라서 부르기 힘들게 되기도하죠. 특히나 이노래는 정말 따라서 불러보기에도 어려운것같네요. 노래 실력도 필요하고, 기교도 엄청 많이 들어가는 곡인듯 합니다.

상단에는 뮤직동영상에요. 뮤직동영상로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뮤직동영상의 영상미가 특히 정말 좋은것 같죠.

저도 뮤비는 오늘 간만에 다시 보시게 되어졌는데 다시보셔도 참 많인 신경쓴 뮤비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되기도하겠죠.

또한 상단에는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는 휘성 night and day 이에요. 라이브 물론 대단히나네요!? 휘성씨 노래 대부분 좋아 그렇지만 특히 휘성씨에게 잘어울리고 멋있는 노래같네요.